눈 보기 힘든 대구, 이월드에서 눈 테마 즐길거리 풍성

발행일 2022-01-27 15:19:08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설 연휴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눈 썰매장 모습.
테마파크 이월드가 눈 보기 힘든 대구에서 눈과 관련한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우선 이월드는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설날 ‘복 한마당’을 29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코코몽 눈놀이터에서 진행한다.

설날 복 한마당은 투호 던지기, 제기 차기 등 가족을 위한 놀이로 꾸며진다.

이월드 파크에서는 파크 내 숨겨진 행운의 호랑이를 찾아오면 복불복 경품을 주는 ‘도전! 럭키 호랑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품은 눈썰매장 핫존에서 정해진 시간에 수령 가능하다.

코코몽 눈놀이터에는 또 대구 도심을 바라보며 눈썰매를 탈 수 있는 코코몽 눈썰매장도 운영 중이며, 이외에도 빙어낚시·빙어튀김·풍선다트·달고나체험·어린이 전용 눈놀이터 등도 마련돼 있다.

이월드는 코코몽 눈놀이터에서의 설날 복한마당과 더불어 새해를 맞은 시민들에게 동백꽃을 볼 수 있도록 이월드 내 동백꽃 계단도 조성했다.

동백꽃은 겨울에 피는 꽃으로 최근 떠오르는 겨울 포토존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월드는 입춘이 다가온 설 연휴 동백꽃이 필 것으로 예상하고 고스트하우스 판타지 광장에 동백꽃을 배경으로 독특한 겨울 추억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윤정혜 기자 yu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