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세일페스타, 31일까지 대형 온라인 유통사와 특판 추진

발행일 2022-01-17 15:34:10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설명절 경북세일페스타 안내문


경북도가 오는 31일까지 쿠팡, 위메프 등 대형 온라인 유통사 7곳과 함께 설맞이 특판전을 한다.

17일 시작된 이번 특판전(쿠팡은 1월24일 시작)에서는 지역 중소기업 2천여 업체가 농특산물, 가공제품, 비식품 등 다양한 명절 선물 상품을 최대 30% 할인판매한다.

채널별 기획전으로 5~3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이를 적용하면 상품 당 최대 1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여방법은 인터넷 주소창에 www.gbsalefesta.com을 접속하거나 검색포탈에서 ‘경북세일페스타’를 검색해 공식홈페이지를 클릭한 후 메인화면에 노출된 각 채널사 배너를 클릭하면 기획전에 바로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경북도 이영석 일자리경제실장은 “지자체 최초로 경북세일 페스타 온라인 기획전을 연중 운영해 지난해에는 5천3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며 “올해는 매출실적 확대뿐 아니라 기업들의 온라인마케팅 기초 역량을 키워 시장에 쉽게 진출하도록 역할을 하겠다”고 했다.

문정화 기자 moonjh@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