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예술대, 디지털 융합디자인전공 학생들 각종 공모전서 두각

발행일 2021-12-03 17:50:39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대구산업디자인 전람회 공모전·대구출판인쇄 디자인 공모전, 특선·입선·동상 등 수상 쾌거

대구예술대 황은혜 학생(2학년)이 지난달 18일 열린 ‘제40회 대구산업디자인 전람회 공모전 시상식’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대구예술대학교(총장 허용)는 지난달 18일 대구시에서 주관하고 대구경북디자인센터에서 주최한 ‘제40회 대구산업디자인 전람회 공모전 시상식’에서 디지털 융합디자인전공 황은혜 학생(2학년)이 동상을 수상을 했다고 3일 밝혔다.

디지털융합디자인학과는 학과 개설 2년째에 접어든 신설학과로 4차산업 시대에 걸맞게 디지털 모바일에 접목 되는 것을 디자인하며 각종 공모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또 3가지 주제(지역인쇄&출판의 가치를 높일 디자인, 공모전 부랸두묭 디자인, 자유주제)로 진행된 ‘2021년 대구출판인쇄 디자인 공모전’에 참가해 특선(순현민, 황은혜) 입선(장윤영, 임세빈, 이지애)을 수상함으로써 많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한편, 대구예술대는 폭넓은 지원으로 학생들이 나아갈 비전을 제시해 줌으로써 디자인을 통한 실무중심대학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더 나아가 취업연계를 지원하고 세계를 향한 예술발전을 도모하고 있어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