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2년 연속 선정

발행일 2021-12-02 16:59:42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환경경영, 윤리경영 레벨 5등급(최고등급) 인정

대성에너지 지역사회공헌인정기업 인정패


대성에너지는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1년도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으로 2년 연속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도는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으로 지역사회에서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 기업을 발굴해 공로를 인정해 주는 제도다.

올해 인정기업은 △환경경영 △사회공헌 △윤리경영 등 총 8개 분야에 대해 서류심사와 지역심사 및 중앙심사를 거쳤다.

대성에너지는 환경경영, 윤리경영 분야에서 최고등급인 레벨 5를 받았다.

대성에너지는 매년 대한적십자사, 자원봉사능력개발원 등 지역사회의 여러 비영리단체 및 사회복지단체와 협력하여 전사적 차원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영속성 있게 실천하고 있다.

윤홍식 대표이사는 “코로나 위기상황에도 노사가 함께 협력해 지역사회를 위해 펼친 활동을 인정받아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으로 2년 연속 선정되어 자부심을 느낀다”며“대성에너지 전 임직원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 활동에 앞장서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