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청, 관광브이로그 및 마을여행상품 공모전 시상식 개최

발행일 2021-10-28 16:39:54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대상에는 티케이 트랩 여행사와 하루살이

지난 27일 대구 동구청에서 열린 ‘동구 관광브이로그 및 마을여행상품 공모전’ 시상식에서 입상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 동구청은 지난 27일 ‘동구 관광브이로그 및 마을여행상품 공모전’ 입상작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동구지역 관광을 주제로 지난 3~8월 진행된 이번 공모에는 관광브이로그, 마을여행상품 등 2개 분야 36편의 작품이 접수됐다.

동구청은 작품의 창의성, 관광주제 적합성, 완성도, 향후 활용도 등의 평가 기준에 따라 10편의 입상작을 선정했다.

대상에는 티케이 트랩 여행사의 ‘동네 구석구석 아름다움이 머무는 곳’(마을여행상품 분야)과 하루살이의 ‘동화 같은 하루 브이로그’(관광브이로그 분야)가 선정됐다.

두 작품은 동구 관광여행 코스를 아름다운 영상으로 제작해 심사위원들로부터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에 힐링을 주는 작품이라는 평을 받았다.

대상작을 포함한 이번 공모전 입상작은 동구청 홈페이지(www.dong.daegu.kr)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청은 향후 동구 관광 홍보영상에 해당 입상작들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이승엽 기자 sylee@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