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이상 가격 절감 효과… 이월드 먹거리 즐길거리 더한 패키지 회원권 판매

발행일 2021-10-27 09:56:48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식당, 동물 먹이주기 체험 등 선호 혜택들 모았다

30-31일 '오징어게임' 초대형 '영희' 등장해 볼거리 제공

이월드 전경


대구 대표 테마파크인 이월드가 다양한 혜택을 담아 연간회원권을 세분화해 판매한다.

이월드는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묶은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와 이월드 대표 먹거리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고메 PKG권을 11월1일 출시한다.

기존 1년동안 자유롭게 이월드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 이외에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대구에서 유일한 애슐리퀸즈플러스 식사권과 이월드 무료주차권, 캐릭터 팝콘통, 동물농장 먹이체험권 등 먹거리와 놀거리 혜택이 모두 포함된 상품이다.

고메 패키지는 애슐리퀸즈플러스 식사권, 리미니가든 식사권 뿐만 아니라 대구 최고 전망을 보며 즐기는 최고의 만찬인 83그릴 식사권 등 이월드가 자랑하는 먹거리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이월드는 신규 패키지 상품 출시기념으로 올인클루시브 및 고메패키지 3~5인권 구매고객에 한해 켄싱턴리조트 경주점 숙박권을 100매 한정으로 선착순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이월드는 오는 30~31일 핼러윈 시즌을 맞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속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에 등장하는 ‘영희’를 6m 높이의 초대형으로 구현해 선보이는 가 하면 몬스터 마켓, 블러드에이드(혈액주스), 핼러윈 분장소, 핼러윈 코스튬 콘테스트 등 다양한 축제를 펼친다.

윤정혜 기자 yu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