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2021년도 하반기 지역발전 우수기업 선정

발행일 2021-09-26 15:06:15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오그래 농업회사법인과 신한스틸파이프 선정돼



성주군(군수 이병환)은 최근 2021년도 하반기 지역발전 우수기업에 오그래 농업회사법인과 신한스틸파이프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군은 선정 기업들을 방문해 지역발전 우수기업 인증서와 환경개선정비비 1천만 원을 각각 전달했다.

해당 기업들은 일자리 창출, 직원들의 지역 거주비율, 지역사회 공헌도 등 다양한 평가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월항면에 소재한 오그래 농업회사법인(대표 장종현)은 곡류가공품(그래놀라), 단백질 파우더를 생산하며 연간 수십억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이곳은 지속적으로 일자리를 창출하고,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부를 통한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등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성주읍에 소재한 신한스틸파이프(대표 이성화)는 파형강관, 내부평활파형강관 등을 생산하고 있는 전도유망한 기업이다.

특히 신규 제조라인 증설을 통한 고용창출 증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성주군별고을장학회에 장학금을 기부하는 등 지역 우수 인재 육성에 앞장서고 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앞으로도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해서 고용을 확대해 달라”고 당부하며 “지역 기업체의 해외 수출 마케팅 지원 등 기업하기 좋은 환경조성에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홍섭 기자 hslee@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