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타고 남구 한 바퀴…대구 남구청 운영 ‘스토리택시’ 호응↑

발행일 2021-09-23 16:52:23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남구의 명소 택시로 돌며 볼거리 및 체험 제공

최근 대구 남구청에서 운영하는 스토리택시를 탄 학생들이 체험 행사를 즐기고 있다.
지역 청소년들의 애향심 고취와 즐거운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대구 남구청에서 운영 중인 ‘스토리택시’가 지역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남구청은 최근 대명6동 우리마을교육나눔사업 가족 10팀 33명을 대상으로 ‘남다른 구석구석 스토리택시’를 운영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1일 가족 단위로 택시를 타고 앞산해넘이전망대 등 남구의 핫플레이스를 둘러봤다.

사진찍기 미션, 바리스타체험, 투어 깃발 만들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도 제공했다.

15일에는 참여 가족들을 초청해 남구청소년창작센터에서 영상 클래식 공연을 관람하고, 스토리택시 미션수행 사진과 가족들이 집에서 직접 꾸밀 수 있는 미션북을 나눠줬다.

참가자들은 “택시를 타고 가족들과 이동하는 방식으로 행사가 진행돼 잠시나마 코로나19 걱정을 잊고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았다”고 입을 모았다.

구청은 오는 10월 ‘남다른 구석구석 스토리택시’ 가을 편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 및 가족은 남구청소년창작센터(053-664-3104)로 문의하면 된다.

이승엽 기자 sylee@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