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중앙회, 이철우 경북도지사 초청 중소기업인 간담회 개최

발행일 2021-09-13 16:55:49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포스트 코로나19 시대 맞춤형 중소기업 지원정책 발굴위해 마련

13일 경주 라한셀렉트에서 열린 이철우 경북도지사 초청 중소기업인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소기업중앙회가 13일 경주 라한셀렉트에서 이철우 경북도지사 초청 중소기업인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중소기업중앙회가 경북도와 함께 지역 중소기업·소상공인의 현장 목소리를 듣고 중소기업의 생존과 포스트 코로나19 시대의 맞춤형 중소기업 지원 정책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서 중소기업계는 협동조합의 경북도 중소기업 지원시책 참여지원, 중소기업공제사업기금 이차보전 지원 예산 확대, 중소형 농기계 지원 사업 예산증액 등 기업 생존을 위한 대책 마련을 요청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코로나19로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 중소기업이 힘을 낼 수 있도록 경북도의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는 이철우 경북도지사를 비롯해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 김한식 대구경북중소벤처기업청장, 신봉재 대구지방조달청장, 경북도 업종별 협동조합 이사장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7건의 핵심 과제가 논의됐다.

권종민 기자 jmkwo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