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뮤지컬 앤 더 넘버 리멤버 공연 대구서 열린다

발행일 2021-09-07 10:07:32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오는 11일 서구문화회관…8일 오전 9시 티켓링크 사전예약

뮤지컬 앤 더 넘버 리멤버 단체사진.
2021 뮤지컬 앤 더 넘버 ‘리멤버’ 공연이 오는 11일 대구 서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대중들이 가장 사랑하는 뮤지컬 배우인 이건명, 홍지민, 민우혁, 신영숙 등이 출연한다.

대중적이면서도 예술적인 뮤지컬 작품의 엄선된 넘버들을 하나의 콘서트에서 함께 감상할 수 있다.

공연에서 배우들은 인생을 바꾼 뮤지컬 이야기, 가장 특별했던 순간들, 지금 이 자리에 있게 해 준 작품, 처음 경험한 뮤지컬, 활동하며 영향을 많이 받았던 배우 등 그들의 성장 스토리를 노래와 토크로 함께 풀어간다.

리멤버는 평소 대중에게 친숙한 대중가요도 팝페라 3퀸즈(장소연, 유명지, 아리현)의 목소리를 통해 들려준다.

공연은 전석무료다. 단 사전예매를 해야 한다.

예매는 8일 오전 9시 인터넷예매(티켓링크)로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 및 밴드를 참고하면 된다.

서구문화회관 관계자는 “평소 사랑하던 뮤지컬 배우들과 관객이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뜻깊은 공연이며, 배우들의 탄탄한 실력과 넘치는 끼를 통해 감동의 시간이 되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헌호 기자 shh24@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