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최애 스타, 헬로마켓에서 무료로 광고하세요”

발행일 2021-08-18 12:13:01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헬로마켓, 최애 스타 무료 배너 광고 지원 ‘아이돌 인기 대전’ 이벤트 진행

최다 득표 아이돌 팬 제작 배너 ‘스타굿즈’ 카테고리 최상단 2주간 노출

비대면 중고거래 플랫폼 헬로마켓(대표 이후국)이 자신이 좋아하는 최애 스타의 무료 배너 광고를 지원하는 '아이돌 인기 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이돌 인기 대전’ 이벤트는 헬로마켓 내 연예인 관련 굿즈를 거래하는 스타굿즈 카테고리에서 진행된다. 헬로마켓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자신의 최애 스타의 이름을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가장 많은 댓글을 획득한 스타의 팬에게는 직접 만든 배너를 2주간 스타굿즈 메인 페이지 최상단 영역에 게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헬로마켓이 진행하는 '아이돌 인기 대전' 이벤트
이벤트 참여는 오는 30일까지 가능하며 투표 결과는 31일 발표된다. 최다 득표한 스타의 팬은 응원 배너를 직접 제작해 메일로 헬로마켓에 보내면 된다. 최종 게시 배너는 헬로마켓이 선정해 다음 달 9일부터 21일까지 노출을 진행한다.

지하철역 스크린이나 옥외 전광판 등에 자신의 최애 스타의 생일이나 데뷔 기념일을 축하하는 광고를 싣는 것은 아이돌 팬들에게 익숙한 문화다. 스타에 대한 애정과 축하의 마음을 표현하는 방법이자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광고를 노출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스타를 알리는 위함이다.

헬로마켓은 누적 다운로드 725만 건, 월활성사용자(MAU) 100만 명을 확보한 비대면 중고거래 대표 플랫폼이다. 스타굿즈 카테고리에는 현재 약 10만 건이 아이돌 굿즈 상품이 등록돼 활발한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자신의 최애 스타를, 자신이 직접 만든 배너로, 거대한 헬로마켓 사용자에게 무료로 소개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다.

최정연 헬로마켓 매니저는 “헬로마켓 스타굿즈 카테고리는 헬로마켓이 제공하는 안전결제 서비스 ‘헬로페이’를 이용해 사기 없이 아이돌 굿즈 상품을 가장 안전하게 중고거래할 수 있는 곳”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헬로마켓 이용자들에게 나의 최애 스타를 알리고 아이돌을 좋아하는 개인들 간의 거래가 더욱 활성화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강동원 기자 kdw1116@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