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자치경찰위, 출범 후 자치경찰사무 담당 경찰 첫 승진 임용식 개최

발행일 2021-08-03 18:08:15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자치경찰제 전면 시행 후 첫 승진 임용식

지난 2일 대구시자치경찰위원회에서 자치위 출범 후 처음으로 경찰공무원에 대한 승진 임용식이 열렸다. 사진은 (왼쪽부터)최철영 위원장, 이동희 경사, 김민제 경장, 박동균 상임위원.
대구시자치경찰위원회가 지난 2일 출범 후 처음으로 자치경찰사무 담당 경찰공무원에 대한 승진 임용식을 개최했다.

승진자 2명은 수성경찰서 소속 이동희 경사와 강북경찰서 소속 김민제 경장이다.

이들은 각각 해당 경찰서 승진심사위원회를 거친 후 자치경찰위원회 심의·의결을 통해 승진 대상자로 확정됐다.

자치경찰제가 지난달 1일 전면 시행되면서 자치경찰위원회가 자치경찰사무 담당 경찰공무원의 경사·경장 승진임용권을 갖게 됐다.

이에 따라 승진이 확정된 대상자에 대해 대구시자치경찰위원회 제1호의 의미 부여와 함께 격려의 마음을 담아 임용장을 수여하게 됐다.

최철영 대구시자치경찰위원장은 “자치경찰위원회가 출범하고 처음으로 임용장을 수여하는 매우 뜻깊은 자리인 만큼 그 의미를 염두에 두고 그동안 함께한 가족과 동료들의 노고에 대해서도 감사와 격려를 보낸다”고 말했다.

신헌호 기자 shh24@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