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고을 성주 알리는 ‘우수 관광 굿즈 공모전’ 11월26일까지

발행일 2021-07-29 14:23:58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성주군은 별고을 성주를 상징하는 우수 관광 굿즈를 발굴하여 성주관광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성주의 브랜드 가치 및 관광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성주 관광굿즈(기념품)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은 공모전 포스터.


성주군이 별고을 성주를 상징하는 우수 관광자원을 발굴해 성주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성주 관광굿즈 공모전’을 마련한다.

공모전인 ‘별고을 별별 굿즈’는 △3종 이상의 제품으로 구성된 패키지 형태의 별별 굿즈 분야 △성주의 문화나 관광지의 특징을 대표하는 단품형의 별난 굿즈 분야로 나눠 진행된다.

공모 대상은 성주의 문화 및 관광지의 특성을 잘 나타내며, 국내·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제작·판매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오는 공모 기간은 11월26일까지며, 접수는 11월22일~26일까지다.

신청자는 응모 서류와 함께 제작한 실물 제품을 접수 기간 중에 내야 한다.

군은 입상작 중 일부를 선정해 성주 대표 굿즈로 활용한 상품화에도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또 별별 굿즈 및 별난 굿즈 분야로 나눠 선정된 각각 4편의 당선작에 대해 상금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성주군청 홈페이지(www.sj.go.kr)를 참고하면 된다.

이홍섭 기자 hslee@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