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군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긴급구호사업 선정 정기회의 실시

발행일 2021-07-21 18:05:32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최근 열린 군위읍협의체 정기회에서 행복나누기 긴급구호사업 대상사를 선정하기 위해 위원들이 머리를 맞대고 있다.
군위군 군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군위읍협의체)가 최근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행복나누기 긴급구호사업’ 대상자 선정에 나섰다.

군위읍협의체는 이번 회의를 통해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배분사업인 ‘행복나누기 긴급구호사업’ 2차 대상자를 선정하고 지역 취약계층 4가구에 생계비 50만 원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특히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더불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높이는 데 뜻을 모았다.

박칠병 군위읍협의체 민간위원장은 “경기가 어려운데도 불구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개인 및 후원업체에 감사드리며, 오늘 선정된 대상자 이외에도 어려운 이웃이 있으면 언제든지 도와줄 수 있도록 관심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임병태 군위읍협의체 공공위원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주민들이 직접 지역 내 문제를 발굴하고 해결을 위한 맞춤형 사업을 추진하면서 지역공동체 활성화 및 지역복지 발전에 이바지 하고, 협의체 활성화를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배철한 기자 baech@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