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제일건설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 견본주택 오픈

제일건설이 경산시 하양읍 서사리 278번지에 분양할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 투시도
제일건설이 경산 하양읍 서사리 278번지(경산하양지구 A7BL)에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분양 일정에 들어갔다.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 는 지하 2층, 지상 35층, 4개 동으로 전용 74㎡A 186세대, 74㎡B 94세데, 84㎡A 344세대 등 총 614세대로 구성된다.

오는 1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8일 1순위 청약이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6일, 정당계약은 다음달 8일부터 12일까지다.

단지 전 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동 간 넉넉한 거리를 갖춰 세대 간 프라이버시와 일조권 확보가 유리하다.

1층은 필로티 설계를 적용해 입주민 동선에 편리할 수 있도록 하고 세대 당 1.38대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또 지하주차장에는 주차 유도등과 LED 디밍시스템, 비상벨 시스템을 갖췄고 어린이집과 작은도서관, 운동시설 등도 마련된다.

다양한 식재로 꾸며진 산책로와 중앙광장에 쉼터가 들어서며 석가산을 조성해 단지 쾌적성을 극대화한다.

각 세대는 타입 선호도가 높은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조성돼 높은 개방감을 누릴 수 있으며 타입에 따라 넓은 주방 발코니와 거실 팬트리(74㎡A, 84㎡A)와 드레스룸(전 타입)이 제공된다.

특히 전용 84㎡A 타입은 선택 옵션을 통해 광폭 드레스룸을 알파룸으로 변경할 수 있는 상품적 특징을 갖추고 집안의 거의 모든 위치에서 자연환경 조망이 가능하다.

인근에 지식산업지구, 경산 1,2,3,4일반산업단지, 대구 신서혁신도시 첨단산업단지가 위치해 쾌적한 출퇴근 환경을 자랑한다.

단지가 위치한 하양지구 옆에는 382만8천여㎡ 규모의 경산지식산업지구 조성이 진행 중이며 지식산업지구와 하양지구를 직접 잇는 진입도로가 공사 중이다.

경산 1,2,3,4 산업단지를 연결하는 남산~하양 국도 대체도로 공사도 진행 예정으로 편리한 통근이 가능할 전망이다.

단지와 가까운 농협 하나로 마트, 대구혁신도시에 있는 코스트코, 이마트, 롯데아울렛 등 쇼핑시설 이용이 편리하고 경산시립도서관, 경산시 문화회관, 메가박스 하양, AZIT메이커스페이스 등 다양한 문화시설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 하주초, 무학중·무학고가 인접한 학세권 단지이며 대구가톨릭대, 경일대, 호산대 등이 인근에 있어 교육환경과 무학산, 장군산, 조산천, 금호강 등 뛰어난 그린 인프라를 갖췄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방지 예방을 위해 직접 방문이 어려운 수요자는 사이버 견본주택에 접속하면 단지에 대한 세부 사항 확인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대구시 동구 안심로 270(반야월역 3번 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다.

남동해 기자 namdh@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남동해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