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동아쇼핑, 11주년 기념 페스티벌 '럭키박스에 행운가득'

12일 하루 행사 및 가격 할인전 등 마련

동아쇼핑점 전경


동아백화점 쇼핑점이 12일 이랜드리테일 인수 11년을 맞아 ‘쇼핑점 11주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 12일 하루 진행하는 사은프로모션과 럭키박스와 같은 스페셜 이벤트, 브랜드데이를 비롯 테마·층·브랜드별 사은행사 등으로 꾸며진다.

럭키박스 행사는 당일 오전 9시 선착순 500명에 한해 쇼핑점 1층 정문앞에서 현금 2천 원(1인1개 한정)으로 럭키박스 행운권을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다.

또 사전예약 방식으로 오전 11시부터 사전매장 내 감사쿠폰을 현금 2천 원에 구매후 소지한 고객 3천 명에 한해 행운을 나눠주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럭키박스 당첨선물로는 청소기, 압력밥솥, 드라이기, 이랜드상품권 10만 원권, 믹스기 등 총 3천500개가 준비됐다.

12일부터 3·5·7일간 진행하는 스페셜 빅이벤트와 기존 상품가격에서 90~10% 추가 할인(일부상품 제외)행사 및 구매금액별 상품권 증정, 가격·수량한정 행사도 펼쳐질 예정이다.

식품매장에서도 12일부터 5일간 단독 한정특가 상품전을 비롯 청정호주 블랛앵거스 행사와 양념육 슈파워크 행사, 해물구이 특가전, 청과 산지직송 골라담기 행사 등이 진행된다. 모던하우스는 오픈 11주년 기념 리빙 20%, 가구 10% 할인한다.

동아쇼핑점 이승선 지점장은 “지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부담없이 자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했다.

윤정혜 기자 yu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윤정혜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