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일반

경산교육지원청, 2021년도 경산시 학부모회장 연합회 총회 개최

경산교육지원청이 지역 각급 학교 학부모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경산시 학부모회장 연합회’ 총회를 개최하고 회장단을 선출하고 있다.
경산교육지원청은 최근 교육청 대강당에서 지역 초·중·고교 및 특수학교 학부모회장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도 경산시 학부모회장 연합회’ 총회를 개최하고 회장단 구성을 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전금자 학부모연합회장이 기존의 부회장 2명(초 1명, 중 1명)에서 부회장 3명(초 1명, 중 1명, 고 1명)으로 구성하는 회칙 개정안을 발의, 과반수 찬성으로 가결됐다.

이에 따라 2021년 학부모회장 협의회 임원진 구성을 위한 투표 결과, 회장에 전금자(장산중 학부모회장·여)씨가 지난해에 이어 연임됐으며 초등학교 부회장에 김윤선(평산초 학부모회장·여)씨, 중학교 부회장에 임수경(사동중 학부모회장·여)씨가 선출됐다.

또 고등학교 및 특수학교 부회장에는 지미자(경산자인학교 학부모회장·여)씨, 총무에는 이성희(장산초 학부모회장·여)씨가 뽑혔다.

학부모회장 연합회는 교육지원청과 긴밀한 협의를 통해 학부모 학교 참여 지원, 교육정책에 대한 학부모 의견 수렴 및 개선 방안 협의 등 경산교육 발전에 주도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남동해 기자 namdh@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남동해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