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톨로지 퍼스트패키지 등 8종 리뉴얼 || ‘프럼 더 네츄럴’ 컨셉, 튜브 재생플라스틱

▲ 리뉴얼 된 인셀덤 8종 제품
▲ 리뉴얼 된 인셀덤 8종 제품
리만코리아(대표 김경중)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이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탄생했다.

인셀덤은 7일 새로운 브랜드 로고와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전 제품을 선보였다.

새롭게 리뉴얼돼 선보이는 제품들은 더마톨로지 퍼스트패키지 EX, 엑티브 크림 EX, 발라또 오일 미스트 등 8종이다.

가장 눈에 띄게 달라진 점은 세련되고 통일된 패키지다.

새롭게 리뉴얼 된 인셀덤은 ‘프럼 더 네츄럴(from the nature)’이라는 컨셉이다.

리뉴얼 된 인셀덤 튜브 3종 용기는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은 재생 플라스틱 30% 이상 적용된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 전 제품 상자에 세계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을 받아 환경까지 생각했다.

대표 제품인 ‘더마톨로지 퍼스트 패키지EX’와 ‘엑티브 크림 EX’는 EXPERT(전문적인)의 EX 약자를 붙여 더욱 기능성과 전문성이 강화됐음을 보여준다. 보태니컬 유래 성분 95% 이상으로 내용물을 한 층 업그레이드했다.

인셀덤 측은 “인셀덤을 통해 내면에 있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나타난다는 의미를 담았다”며 “간결한 텍스트와 라인의 레이어는 자연의 균형을 나타내며 소프트한 색상을 통해 내추럴하고 순수한 인셀덤의 무드를 더 느낄 수 있게 독자적인 금형을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본사가 대구인 인셀덤은 2018년 출시 이후 3년 동안 누적 판매량 1천400만 개를 달성한 브랜드다.





이주형 기자 leejh@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