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셀덤 스노우 엔자임 클렌저’ 출시 3분 만에 1차 완판

발행일 2021-04-02 15:04:16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리만코리아 신제품…눈처럼 부드럽고 깨끗한 질감

특허원료 프로폴리스 바이오점 함유, 모공속 노폐물까지 제거



인셀덤 스노우 엔자임 클렌저
리만코리아의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 신제품 ‘스노우 엔자임 클렌저’가 출시 3분 만에 1차 완판됐다.

리만코리아에 따르면 2일 오전 9시에 판매가 시작된 스노우 엔자임 클렌저는 오전9시3분에 완판됐다. 2차 물량에 대해서는 예약 주문을 받고 있다.

회사 측은 “인셀덤이 새롭게 선보인 스노우 엔자임 클렌저는 눈처럼 부드럽고 깨끗한 질감의 거품으로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세안제품이다”며 “세안 시 피부에 부드럽게 펴 바르면 쫀쫀한 거품으로 변해 물리적인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꼼꼼히 피부를 세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리만코리아의 제1호 특허원료인 프로폴리스 바이오좀이 함유돼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건강한 피부결과 촉촉한 피부로 가꿔 주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다.

자연유래 세정성분인 파파인과 브로멜라인이 한층 순하게 모공 속까지 노폐물 및 각질 케어를 도와주어 편안하면서 깔끔한 세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인셀덤 관계자는 “미세먼지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로 인해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라며 “건강한 피부를 위해 거듭된 연구와 개발을 거쳐 출시한 제품이 출시하자마자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인셀덤은 2021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기초화장품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기능성 화장품 부문에서도 2년 연속 1위를 수상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주목받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이주형 기자 leejh@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