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봄 콘서트’ 주제로 지역 예술단체 6곳 참여

▲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이 진행하는 벚꽃길 특별기획공연인 ‘다시, 봄 콘서트’의 홍보 포스터.
▲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이 진행하는 벚꽃길 특별기획공연인 ‘다시, 봄 콘서트’의 홍보 포스터.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이 벚꽃길 특별기획공연인 ‘다시, 봄 콘서트’를 오는 3~4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야외 공연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콘서트는 안동시립합창단을 포함해 6곳의 지역 예술단체가 참여하는 야외 공연이다.

안동문화전당은 시민이 벚꽃 개화시기에 맞춰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의 아름다운 벚꽃길 야외에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콘서트를 마련했다.

3일 열리는 공연에서는 안동시의 대표 예술단인 안동시립합창단의 ‘오늘도 봄’과,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오케스트라 교육 참여 강사진으로 구성된 아카데미오케스트라의 ‘Spring Concert’, 파워풀한 드럼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세션스튜디오의 ‘벚꽃 휘날리며’가 펼쳐진다.

4일은 지역에서 클래식 현앙상블로 활동하는 아토앙상블의 ‘사랑이 오나 봄’, 풍물의 멋과 맛을 느낄 수 있는 풍물굿패의 ‘참넋에 빠져 봄’, 금관 앙상블의 화음을 감상할 수 있는 비보브라스의 ‘4월에 피는 나팔꽃’ 등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는 대중성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 또는 전화 (054-840-3600)로 확인할 수 있다.



김진욱 기자 wook9090@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