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림 경북대병원장, ‘대구시 착한 소비 운동’ 챌린지 동참

발행일 2021-03-24 14:06:19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김용림 경북대병원장(왼쪽에서 두번째)이 코로나로 침체된 지역경제에 도움을 주고자 ‘대구시 착한 소비 운동’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김용림 경북대병원장은 지난 23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소비 위축과 경기 침체를 극복하기 위한 ‘대구시 착한 소비 운동’ 챌린지에 동참했다.

대구시가 주관하는 이번 챌린지는 착한소비, 선 결제, 선 구매에 동참해 침체된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고자 마련됐다.

김 병원장은 병원 인근 음식점을 방문한 뒤 챌린지 동참 사진을 경북대병원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김용림 병원장은 "이번 착한 소비 운동 챌린지가 병원 인근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경북대병원도 코로나19 확산방지와 치료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홍원화 경북대 총장과 이수환 대구농협 본부장의 추천을 받은 김용림 병원장은 다음 릴레이 주자로 조영래 대구보훈병원장과 김동수 육군 제50보병사단장을 지목했다.

이동률 기자 leedr@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