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사곡고, 대입 진학컨설팅 온라인으로 진행 눈길

발행일 2021-01-04 15:20:16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지난 2일 구미 사곡고 진학 담당 교사가 학생과 학부형을 대상으로 온라인 진학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구미 사곡고가 대학 진학을 위한 컨설팅을 원격으로 진행해 학생과 학부모들의 호응을 얻었다.

사곡고 학생 48명과 학부모들은 지난 2일 학교가 마련한 줌 프로그램을 이용해 50여 분동안 진학컨설팅을 받았다.

이날 진학컨설팅은 오리엔테이션 이후 줌 프로그램에 상담정보를 입력하면 웹이나 스마트폰으로 진학관리 등을 받을 수 있는 리로스쿨을 통해 결과를 받아보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사곡고는 방역수칙이 강화되기 전인 지난해 11월7일에는 학생 40명과 29명의 학부모를 대상으로 대면 맞춤형 일대일 진학컨설팅을 실시하는 등 진학지도에 공을 들이고 있다.

노순광 교장은 “사곡고는 고교학점제 연구학교와 함께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입시전략을 다각도로 모색중”이라며 “최첨단 실내환경과 실시간 쌍방향 원격수업 뿐만 아니라 진학지도 면에 있어서도 지역을 선도하는 학교가 되겠다”고 말했다.

신승남 기자 intel887@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