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신매시장 상인회, 김대권 수성구청장에게 감사패 전달

발행일 2020-12-27 12:33:39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지난 24일 대구 수성구 신매시장 상인회가 김대권 수성구청장(오른쪽 세 번째)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신매시장 상인회는 지난 24일 수성구청을 방문해 시장 상권 활성화와 주민 편의 증진을 적극 지원해 준 김대권 구청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수성구청은 지난 11월 햇빛 가림막 설치 사업을 완료해 시장 이용객과 상인의 불편을 해소했다. 또 시장 주변 주차환경 개선을 위해 중소벤처기업부 공모사업에 신청해 신매시장 공영주차장을 조성하고 있다.

특히 중기부 공모사업인 ‘2020년 지역선도형시장 육성사업’에 선정돼 2년간 18억 원을 지원받는다.

이 밖에 상품배달대행서비스 ‘GO배달’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면서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신매시장 석진권 상인회장은 “전통시장 현대화와 시장발전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에 상인들의 고마운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한다”고 말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앞으로도 전통시장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다양한 지원방안을 강구해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신헌호 기자 shh24@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