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하양읍 금호강변 ‘유채꽃·청보리 단지’ 물결 시선

발행일 2019-06-04 15:17:32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경산시 하양읍 금호강변 ‘유채꽃 단지’가 노랑과 초록의 물결이 장관을 이뤄 시선을 끌고 있다.


경산시 하양읍 금호강변 ‘유채꽃 단지’가 노랑과 초록의 물결이 장관을 이뤄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2015년 하양읍행정복지센터가 조성한 금호강변의 드넓은 들판에 요즘 제철을 맞은 유채꽃과 청보리가 뒤덮여 하양읍은 물론 경산시의 대표적인 사진촬영 명소로 각광 받는 등

특히 가족, 연인 등 나들이객과 현장체험학습을 온 어린이집·유치원생이 만개한 유채꽃 단지를 배경으로 사진촬영 등 소중한 추억을 담고 있다.

정병철 하양읍장은 “개화한 유채꽃과 청보리를 배경으로 사진 촬영하는 나들이객들이 한 폭의 풍경화를 이루고 있다”며 “방문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멋있는 공간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산시 하양읍 금호강변 ‘유채꽃 단지’가 노랑과 초록의 물결이 조화를 이뤄 나들이객들의 사진촬영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남동해 기자 namdh@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