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여하면 단팥빵 드려요” 대구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 인증 이벤트 진행

발행일 2021-09-07 10:07:23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17일부터 10월10일까지 ‘관광’분야 가맹정 이용 인증시 선착순 50명 대상

대구문화재단(이하 재단)이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대구지역 문화누리 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빵빵한 이용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문화누리카드 가맹점 중 ‘관광’ 분야 가맹점 이용을 인증하면 선착순 50명에게 대구근대골목 단팥빵 패키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문화누리카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소외계층(기초생활수급자, 법정차상위계층)의 문화향유 증진을 위해 연 10만 원의 금액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역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는 추석 연휴부터 대구약령시한방문화축제(10월6~10일)에 걸친 기간 중 관광 분야 가맹점인 교통수단, 여행사, 관광지, 숙박시설 가맹점에서 카드 결제 인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재단은 선착순 당첨자 5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지역 빵 패키지를 선물한다.

또 그중 이용 경험이 돋보이는 후기를 작성한 20명을 선정해 1만5천 원 상당의 업그레이드 빵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경품은 이벤트 마감 후 일주일 내 대상자 개별 안내와 함께 배송할 예정이다.

이벤트 신청은 네이버 폼(http://naver.me/5EQouxjQ)에 접속해 가맹점 이용을 인증하고, 영수증 및 날림문자 등 결제명세를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함께 첨부하면 된다.

네이버 폼 접속은 재단 누리집(www.dgfc.or.kr) 공고문 또는 홍보물 하단 QR코드를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이벤트는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1차(관광 분야)에 이어 2차(문화 분야), 3차(체육 분야) 이벤트가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돼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구아영 기자 ayoungoo@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