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만촌역 더블역세권에 교육수요까지.. 힐스 에비뉴 엘퍼스트 상가 분양

‘힐스 에비뉴 만촌 엘퍼스트’ 상가 58실 분양

힐스 에비뉴 만촌 엘퍼스트 투시도


현대건설이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2564번지에 ‘힐스 에비뉴 만촌 엘퍼스트’을 분양한다.

힐스 에비뉴 만촌 엘퍼스트는 지상 1~2층 상업시설로 1층은 22호실, 2층 36호실 총 58호실 규모다.

단지는 대구의 주거와 교육, 투자1번지로 손꼽히는 수성구 범어네거리에서 만촌네거리를 연결하는 핵심상권에 위치해 뛰어난 상가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 지하철2호선과 향후 건설 예정인 4호선 만촌역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어 역을 이용한 유동인구 접근도 용이할 것으로 보인다.

힐스 에비뉴 만촌 엘퍼스트 일대는 수성구 학군과 학원가 밀집으로 학생과 학부모들의 교육소비 및 지출이 왕성하게 일어나는 곳이다. 또 출구역세권, 대로변에 위치한 랜드마크 상가로 풍부한 유동인구 흡수는 물론 높은 수요자 집객효과도 기대된다.

힐스 에비뉴 만촌 엘퍼스트 상가는 100% 분양완료된 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 420실의 단지 입주민 수요와 수성구청, 단지 뒤편 로데오타운을 비롯한 주변 직장인 등 7만여 명의 배후수요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분양관계자는 “힐스 에비뉴 만촌 엘퍼스트는 단지 내 고정수요와 역 주변 유동인구, 단지 주변 교육 배후수요 등 투자 삼박자를 갖춘 투자처”라며 “저금리시대에 대출, 전매제한 등 각종 부동산 규제를 빗겨간 최적의 투자 대안상품으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현장 인근 수성구 달구벌대로 2554에 있다.

윤정혜 기자 yu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윤정혜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