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명품 최대 80%..사은+할인+경품까지. 대구 롯데백화점 '마음먹고 할인'

19일부터 창립기념행사 돌입
사은+경품+할인행사까지 맘

19일부터 28일까지 대구 롯데백화점은 창립을 기념해 해외 명품대전, 경품 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이 19일부터 28일까지 대대적인 창립기념 행사를 연다.

명품 최대 80% 할인에서부터 15% 상당 상품권 사은행사와 경품행사까지 ‘마음먹고 할인’ 에 나섰다. 여기에 코로나19로 해외여행 등을 대신해 명품 구매로 이어지고 있는 보복 소비 트렌드에 맞춰 해외 명품대전에도 힘을 준 게 특징이다.

대구점은 막스마라, 엠포리오 아르마니, 에트로 등 10개 브랜드에서 300개 이상의 인기아이템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또 행사기간 중 60만/10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 상당 롯데상품권을 나눠주는 사은행사도 마련돼 있다.

상인점에서도 19일부터 23일까지 지하1층 특설매장에서 버버리, 생로랑, 구찌 등 10여개 브랜드가 핸드백을 비롯해 지갑, 벨트 등 다양한 명품들을 쏟아낼 예정이다.

상인점 지하1층 특설매장에서는 또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25일까지 ‘블랙야크 그룹전’도 진행한다. 5억 원치 물량을 준비해 바지와 점퍼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와함께 롯데 대구점은 봄 신학기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행사도 준비했다. 내달 4일까지 올 봄 신학기 테마를 ‘Fresh New Strat’ 로 정하고 봄 신학기 행사 상품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다.

7층 아레나 매장에서는 반신 3부 레이서백과 수경, 수모 세트로 구성된 신학기 아동 생존 수영 세트를 선보이고, 9층 컴프프로는 학생 책상을 1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금액별 연필꽂이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또 대구점은 여성, 남성 의류 등 약 170개 브랜드에서 롯데카드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제공하는 사은 행사와 8층 가구관에서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12.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중 경품 증정 행사도 있다.

28일까지 롯데백화점 어플리케이션 가입 및 로그인 고객에 한해 세라젬 안마의자, 다이슨 에어랩, 로봇 청소기 등을 180명에게 나눠준다. 구매와 상관없이 누구나 응모 할 수 있다.

윤정혜 기자 yu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윤정혜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