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일반

청도군의회 전종율 부의장, 김태이 의원 지방의정봉사상과 경북도 의정봉사대상 수상

청도군의회 전종율 부의장(오른쪽)과 김태이 의원(왼쪽)이 ‘2020년 지방의정봉사상’과 ‘2020년 경북도 의정봉사대상’을 전달받고 있다.
청도군의회 전종율 부의장과 김태이 의원이 전국시군자치구 의회의장협의회 ‘2020년 지방의정봉사상’과 경북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2020년 경북도 의정봉사대상’을 각각 수상했다.

‘2020년 지방의정봉사상’을 받은 전종율 부의장은 주민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직접 발로 뛰는 현장 의정을 펼치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 활동에 힘써 온 것을 높이 평가받았다.

경북도 의정봉사대상을 수상한 김태이 의원은 제8대 의회 후반기 의장단에서 운영행정위원장으로 선출돼 군민행복 실현을 위한 의정활동을 목표로 여성 특유의 섬세함과 자상함으로 노인·여성·아동 등의 취약계층의 복리 증진에 앞장서 왔다.

전종율 부의장은 “지방자치 일선에서 지역 발전과 군민 행복을 위해 봉사할 수 있어 큰 영광이다”며 “앞으로 어떤 위치에서도 청도 발전을 위해 더욱 봉사하고 헌신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태이 의원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받은 상이라 더욱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군민의 대변자로서 지역발전과 군민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더욱 헌신하는 자세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김산희 기자 sanhee@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산희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