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태왕 아너스 봉사단, 지역 소외계층 돕기에 잰걸음

왼쪽부터 태왕 김수경 부회장, 이창영 주임신부, 태왕 노경원 경영관리본부장.


태왕의 자발적 봉사단체인 태왕아너스 봉사단(단장 김수경 부회장)이 연말을 앞두고 릴레이 봉사활동을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봉사단은 20일 대구 수성구청을 방문해 KF94 마스크 2만5천 장을 전달했다. 이날 마스크 전달식에는 만촌네거리 옛 남부정류장 부지 주상복합건립 사업을 앞두고 사업파트너로 인연을 맺은 시행사 티에스티홀딩스(대표 하호만)와 태왕(대표이사 회장 노기원)이 함께했다.

이번에 전달된 마스크는 지역 장애인복지시설과 소외된 우리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태왕 노기원 회장은 “최근 코로나 여파로 인해 봉사활동 자체가 많이 위축된 것 같아 안타깝다” 며 “태왕아너스 봉사단은 최소한의 접촉이나 비대면 방식의 다양한 아이디어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며 회사차원의 지원 역시 아끼지 않을 방침”이라고 밝혔다.

앞서 봉사단은 지난 18일 수성구 만촌1동에 위치한 만촌1동 성당을 방문해 20kg ‘사랑의 쌀’ 150포를 전달했다. ‘사랑의 쌀’은 한부모 가정이나 미혼모 자녀의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또 같은날 오후에는 대한주택건설협회 대구지회와 함께 수성구 두산동 ‘묵넘어 마을’에 연탄 300장을 직접 배달하는 등 대구 전역에 연탄 4천 장을 전달하기도 했

다.

연탄배달을 마친 태왕아너스 봉사단


윤정혜 기자 yu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윤정혜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