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우량 기업 취업을 위한 지원에 적극 나서

▲ 영남이공대학교(총장 박재훈) YNC일자리센터가 컴퓨터정보관 시청각실에서 지역 우수기업 초청 취업설명회를 가지고 있다.
▲ 영남이공대학교(총장 박재훈) YNC일자리센터가 컴퓨터정보관 시청각실에서 지역 우수기업 초청 취업설명회를 가지고 있다.
영남이공대학교(총장 박재훈) YNC일자리센터가 지난 10일 오후1시 컴퓨터정보관 시청각실에서 지역 우수기업 초청 취업설명회를 개최했다.

12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취업설명회는 지역 우수기업의 인사담당자를 초청해 취업 준비생들에게 기업의 채용 분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해당 기업으로의 취업을 연계하기 위한 자리다.

이번 취업설명회에 참여한 엘앤에프(L&F)는 전기자동차, ESS(에너지저장장치), Power Tool, IT 제품의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는 리튬이온 이차전지의 핵심 원재료인 양극활물질을 개발, 제조, 판매하는 우량 중견기업이다.

엘앤에프(L&F)는 이날 설명회에서 근무 및 복지제도 등 기업의 비전과 인재상에 관한 내용을 전달했으며, 인사담당자와의 질의응답 시간도 가졌다.

YNC일자리센터 변창수 센터장은 “대학과 지역 우수기업의 협력을 통해 기업이 필요로 하는 인재를 양성하고 취업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더 많은 학생들이 우수기업에 취업할 수 있도록 취업처를 발굴하고 채용과 연계한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 운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서충환 기자 seo@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