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권 이랜드 전지점, 29일까지 대대적 한가위 행사

▲ 동아백화점 쇼핑점 전경
▲ 동아백화점 쇼핑점 전경
대경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NC아울렛)은 29일까지 전지점에서 ‘기분좋은 한가위’ 테마 행사 2탄을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한가위 테마행사 2탄으로 프라다·페레가모·발리·발렌시아가 등이 참여하는 럭셔리갤러리 고객 초대전을 연다.

또 수아팜·탤런트·폴햄키즈·컨버스키즈·소이·신디키즈·일로딜로·행텐키즈 등이 참여하는 추석맞이 아동의류 특가대전과 엠할리데이·폴햄 최대 80% 할인 인기상품전 및 제니아·닥스양말 추석맞이 특가전, 앙드레김골프 전품목 1만 원 균일가전 등을 진행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은 샤넬·루이뷔통·구찌·생로랑·프라다 등이 참여하는 해외명품 추석 특별초대전을 비롯 루이자스페뇰리 등이 참여하는 이태리 수입의류 가을특별전과 리스트·숲·레노마레이디·안지크·크로커다일레이디·트리아나·올포유·마코스포츠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골프웨어 추석맞이 선물상품 제안전을 갖는다.



23~27일간 생활토탈잡화 모던하우스(동아쇼핑.수성,강북/NC 엑스코.경산점)는 패밀리 회원한정 한가위 해피페이백 이벤트를 비롯 추석맞이 주방가전행사 및 가을맞이 수납대전과 청소기대전, 추석맞이 특가 꿀템전 등을 연다.

또 같은 기간 식품매장(동아쇼핑.수성.수성마트.강북.구미점)에서도 명절 상차림 대전을 비롯 알뜰 장보기 할인행사 및 청과·농·수산물 산지직송전 등을 통해 추석 앞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윤정혜 기자 yun@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