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FC 마스코트 빅토는 지난 16일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내 꿈은 라이언’에 전학생으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 대구FC 마스코트 빅토는 지난 16일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내 꿈은 라이언’에 전학생으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대구FC 마스코트 빅토가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내 꿈은 라이언’에 전학생으로 합류한다.

‘내 꿈은 라이언’은 ‘라이언 선배님’이 롤 모델인 전국의 흙수저 마스코트들이 세계 최초의 마스코트예술종합학교(이하 마예종)에 입학해 수석졸업생이 되기 위한 도전을 펼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다.

빅토는 마예종에서 체계적인 마스코트 맞춤형 교육 시스템을 받으며 새로운 매력과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빅토는 지난 16일 ‘내 꿈은 라이언’ 합류와 관련해 공식 기자회견을 열어 입장을 밝혔다.

기자회견장에 나타난 빅토는 직접 마이크를 들고 말을 해 큰 화제가 됐다.

말을 하게 된 이유를 묻는 기자의 질문에 “코로나로 힘들어하는 팬분들을 보고 힘을 드리고 싶어 초능력을 발휘해 말문을 트게 됐다”고 답했다.

빅토는 “더이상 물러설 곳이 없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학교생활에 임하겠다. 마예종에서 많은 배움을 얻어 리카뿐만이 아니라 K리그 마스코트 친구들에 좋은 이야기를 해주겠다”고 전했다.

내 꿈은 라이언은 카카오톡의 ‘카카오TV채널’과 #탭(샵탭)에 새롭게 추가된 ‘#카카오TV’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김종윤 기자 kjyun@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