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일반

구미대 ‘2020 전국 고교생 게임기획·게임원화 공모전’

다음달 9일까지 참가자 모집

‘2020 전국 고교생 게임기획·게임원화 공모전’ 포스터.
구미대학교 비주얼게임컨텐츠스쿨이 다음달 9일까지 ‘2020 전국 고교생 게임기획·게임원화 공모전’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대회는 게임 산업분야에 대한 고등학생들의 관심을 높이고 재능을 조기에 발굴해 게임 개발 인력을 양성하고자 마련됐다.

게임에 관심 있는 전국 고등학교 재학생 또는 그와 동등한 자격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공모전은 게임 기획서와 게임 원화(그림)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게임 기획서는 자유 형식(양식 제한 없음)이고, 게임 원화는 사진파일(JPG) 이미지 형식으로 A4사이즈(해상도 300dpi이상)여야 한다.

작품은 구미대 비주얼게임컨텐츠스쿨 학과 홈페이지(http://desgin.gumi.ac.kr)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출품작은 학과 교수와 외부 심사(게임개발 산업체 실무진)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심사한 뒤 오는 11월6일 학과 홈페이지와 개별통지로 결과를 발표한다.

대상(1팀), 최우수상(1팀), 우수상(2팀), 장려상(5팀) 등 입상한 팀에게는 각각 상장과 상금이 수여된다. 수상자에게는 내년도 구미대 비주얼게임컨텐츠스쿨 수시전형 우대 특전이 주어진다.

이번 공모전에 대한 궁금한 내용은 이메일(jykim@gumi.ac.kr) 또는 카카오톡(ID 2sky2) 으로 연락하면 된다. 문의: 010-6661-2123.

류성욱 기자 1968plus@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류성욱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