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반

777 아트 프로젝트 신청 작가 모집…평론이 필요한 시각분야 작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

작가7인에게, 7만 원으로, 원고지7매 평론 제공

‘777 아트 프로젝트’가 평론 신청 작가를 모집한다.
시각예술분야 작가 가운데 본인을 대상으로 한 평론이 없는 현업작가에 평론을 제공하는 ‘777 아트 프로젝트’가 평론 신청 작가를 모집한다.

개인전 전시서문, 전문가 지면리뷰, 평론가 매칭 프로그램 등 본인을 대상으로 한 평론이 없는 시각예술 작가 7인에게, 7만 원의 고료를 받고, 원고지 7매 이상의 작가나 작품평론을 제공하는 프로젝트다.

장르, 나이, 경력, 지역 상관없이 본인을 대상으로 한 평론이 없는 시각예술분야 작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윤규홍 아트맵 디렉터를 포함해 독립큐레이터 이민정, 김예슬, 이선욱, 손현민씨 등 전현직 미술계 종사자와 젊은 프리랜서들이 평론 필진으로 참여한다.

지난 2014년 갤러리 분도 아트디렉터로 활동하던 윤규홍(현 아트맵 디렉터)씨가 SNS를 통해 개인적으로 시작한 이 프로젝트는 현재 다양한 작가들에게 다양한 평론을 전달해 주고 있다.

신청은 이메일(777artproject@gmail.com)로만 받는다. 별도의 양식없이 간단한 이력과 자기소개, 대표 작품 이미지, 연락처 등을 보내면 된다.

서충환 기자 seo@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충환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