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형 오피스텔 27일부터 사전관람 예약접수 받아||1천304세대 중 일반분양 아파트 73



▲ 화성산업이 오는 31일 견본주택을공개하는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의 투시도.
▲ 화성산업이 오는 31일 견본주택을공개하는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의 투시도.


화성산업에서 동대구역 초역세권에 주거형 오피스텔을 포함한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을 분양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은 대구시 동구 신암4동 255-14번지 일원 파티마병원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2층, 지상 13~17층 14개 동(아파트 13개동, 오피스텔 1개동) 총 1천304세대 및 부대복리시설로 구성된다.

일반분양분은 아파트 731세대, 오피스텔 217실이다.

평면구성은 아파트 전용면적 59㎡A, 59㎡B, 84㎡A, 84㎡B, 84㎡C, 101㎡, 125㎡ 총 1천79세대, 오피스텔 전용면적 30㎡, 31㎡, 54㎡로 모두 225실이다.

화성산업은 주거형 오피스텔을 27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관람을 위한 사전 예약을 접수받아 오는 31일부터 예약자를 대상으로 견본주택 관람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 오피스텔은 동대구 초역세권에 1천304세대 대단지의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다.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 파티마병원, 경북대 등 완벽한 인프라와 풍부한 배후수요를 통해 투자와 주거의 가치를 더해주는 가치 높은 오피스텔이다.

또 오피스텔 분양시장에서 대세가 되고 있는 ‘풀 퍼니시드 시스템’이 적용된다.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 오피스텔은 시스템 에어컨, 고급 아트월, 빌트인 콤비냉장고, 빌트인 세탁기, 의류건조기, 침실 붙박이장, 빌트인 식탁, 센서식 싱크절수기, 비데일체형 양변기 등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LG유플러스 IoT 홈네트워크 시스템, 초미세먼지를 99%이상 필터링 할 수 있는 헤파필터와 내부순환 공기청정기능을 갖추고, 미세먼지 센서에 의한 자동운전과 주방렌지후드와의 연동운전이 가능한 클린에어시스템이 적용된다.

또 입주민 전용 휘트니스 센터, 무인택배시스템 등을 갖췄으며 주차공간을 실당 1대를 확보해 주거의 편의성을 높였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정부의 고강도 부동산 규제속에 틈새상품인 오피스텔을 주목해야 한다”며 “현재 시중의 유동성자금과 투자의 관심이 수익형 부동산인 오피스텔의 가치가 높아질 것”으로 보고 있다.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 오피스텔은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청약금도 없으며 거주요건, 재당첨제한, 전매제한이 없다.

만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고 다주택자 규제도 피할 수 있으며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해 아파트투자를 대체할 수 있는 상품으로 인기가 높다.

견본주택은 대구 북구 침산동 파크드림 갤러리(북구 원대로 130)에 위치하고 있다.









이동률 기자 leedr@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