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특별공급 22일 1순위 23일 2순위 청약접수||계약금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6개

▲ 죽전역 태왕아너스 전경
▲ 죽전역 태왕아너스 전경
대구 달서구 ‘죽전역 태왕아너스’가 17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에 나선다.

달서구 본리동 1-4번지 일원 지하 4층~지상 41층 규모로 84㎡A 162세대, 84㎡B 68세대와 오피스텔 84㎡OA 38실, 84㎡OB 38실 등 모두 306세대로 구성된다.

대구시 신청사가 구 두류정수장 부지로 이전 확정되고 서대구 교통과 물류의 핵심이 될 서대구KTX역사가 빠르면 내년 9월 개통을 앞두고 있다. 서대구KTX역을 중심으로 복합환승센터, 공항터미널, 첨단벤처밸리, 문화·상업·주거복합타운, 수변공원 등이 조성되는 서대구역세권 개발 사업도 가속화되고 있다.

대구도시철도 2호선 죽전역이 도보거리에 있고, 달구벌대로, 와룡로, 장기로와 남대구IC, 성서IC와 가깝다.

도보거리에 덕인초를 비롯해 새본리중, 효성중·여고, 대건중·고 등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이마트 감삼점을 도보로 이용가능하고 홈플러스 성서점도 가까이 있다. 학산공원과 두류공원도 인접해 쾌적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다.

말로 명령하거나, 스마트폰앱으로 움직이는 KT AI아파트 시스템을 도입해 스마트아파트를 실현했다.

미세먼지 등 다양한 오염물질을 차단해 주는 청정시스템을 도입했다.

세대 현관에 설치되는 에어샤워 청정기는 부유 미세먼지를 헤파필터로 제거하고 브러쉬 청정기는 흡착된 미세먼지를 흡입 제거해 오염된 먼지가 실내로 유입되는 것을 방지해 주는 시스템이다.

‘죽전역 태왕아너스’는 6개월 후 전매가 가능하다. 1차계약금 1천만 원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확장 무상 등의 분양조건도 좋다.

모델하우스는 오픈 3일간 사전예약방문제로 운영되며 2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2일 1순위, 23일 2순위 청약을 접수한다.







이주형 기자 leejh@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