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지역 유통업계에서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비롯해 브랜드 창립 행사, 착한 소비 운동 등 다양한 할인행사를 펼친다.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1층에 입지한 국내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는 창립 31주년을 맞아 ‘굿럭 31’ 행사를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행사기간 골든듀는 인기 아이템 31가지를 선정해 31% 할인 판매하고, 전 품목 20%, 캐럿&리미티트 제품 10%, 웨딩 프로모션 행사 혜택 20%와 웨딩 바우처(100/200/300만 원 구매 시 5/10/15만 원 혜택)도 제공한다.

대백 본점 1층 ‘코스메피아’는 7월 한 달간 실큰 레이저 제모기 정가 49만 원 제품을 34만3천 원에 30% 할인 판매한다. 침구류 브랜드 ‘클라르하임’은 12일까지 본점 1층 이벤트홀과 9층 본매장에서 30/60/80만 원 이상 구매 시 5% 금액 할인에 들어간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 롯데백화점 상인점은 와인갤러리 매장에서는 와인 구독서비스를 시작한다.
▲ 롯데백화점 상인점은 와인갤러리 매장에서는 와인 구독서비스를 시작한다.
롯데백화점 상인점 지하 1층 식품관 와인갤러리 매장은 7월부터 매달 정해진 구독료를 내면 일정 주기로 와인을 추천 받아 맛볼 수 있는 ‘와인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

와인 한달 구독권은 5만 원으로 매주 와인 전문가가 엄선한 ‘이주의 와인’을 수령하면 되고, 와인은 매주 월요일 업데이트 된다. 와인 첫 구독 시 와인 오프너와 스토퍼를 증정하며 재 구독 시 와인잔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제공한다.

◆대구신세계백화점

대구신세계백화점은 ‘선물로 하는 응원, 착한 기프트’를 주제로 신세계 신한카드로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께 지역특산물 증정행사를 시작했다.

우선 1단계로 9일까지 경북 등에서 수매한 참깨와 들깨로 만든 ‘참기름&들기름 세트’를 기간 중 500개에 한해 나눠주고, 3일부터 9일까지는 수출 감소 및 산지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는 완도 수산업 종사자를 돕기 위해 완도 멸치세트를 제공한다.

◆이랜드리테일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NC아울렛)은 오는 7일까지 전지점에서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동행세일 행사로 전지점 대상브랜드에 한해 최대 80%까지 브랜드데이를, 1·2·5·6·8층에서는 대상브랜드 한정 가격/물량으로 줄서기 특가 스페셜행사를 실시한다.

또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로 제이빔·리스트·쥬시쥬디·이헌영·비꼴리끄·이동수골프·기비키이스·화이트호스·엘르골프·ENC·비지트인뉴욕·쉬즈미스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골프·아웃도어 최대 80%할인 여름상품 특별가대전도 진행한다.



윤정혜 기자 yun@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