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 기획 상품 최대 50% 할인가에 구매 가능

▲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4층 여성복 클럽 모나코에서는 짧은 반바지 대신 무릎길이의 ‘버뮤다 팬츠’를 선보이고 있다. 버뮤다 팬츠는 양복바지를 잘라 놓은 듯 바지통에 여유가 있고 깔끔한 실루엣이 특징으로 재킷과 함께 매치하면 멋스러운 휴양지 룩을 완성할 수 있다.
▲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4층 여성복 클럽 모나코에서는 짧은 반바지 대신 무릎길이의 ‘버뮤다 팬츠’를 선보이고 있다. 버뮤다 팬츠는 양복바지를 잘라 놓은 듯 바지통에 여유가 있고 깔끔한 실루엣이 특징으로 재킷과 함께 매치하면 멋스러운 휴양지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주말 지역 유통업계에서는 장마철을 맞아 필수 아이템전을 비롯해 신규 매장 오픈 기념 이벤트, 10주년 오픈 행사 등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한다. 한정 기획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으며, 신규 오픈 매장에서는 다양한 신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 생활용품과 사무용품 등을 취급하는 편집매장 ‘투엠에스(2MS)’가 25일 오픈한다. 오픈 기념으로 에어서큘레이터, 14인치 선풍기, 24인치 인덕션 일반겸용 후라이팬, 쇼핑카트, 3M 대형 테이프클리너, 크리넥스 3겹 화장지, 해피홈 에어졸, 썸머 바캉스 물놀이용품 등 한정 기획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2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프라자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장마 필수 아이템 기획전’을 연다.

홈스타 제습혁명(8개입), 홈즈 서랍장용 향기방충(5g), 백설 튀김가루(1㎏)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식품관 델리코너에 신규 입점한 프리미엄 덮밥 전문점 산과 국밥 전문점 소나무에서는 신규 오픈 스페셜 프로모션 행사로 7월 한 달 간 전 메뉴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4층 여성복 클럽 모나코에서는 짧은 반바지 대신 무릎길이의 ‘버뮤다 팬츠’를 선보이고 있다. 버뮤다 팬츠는 양복바지를 잘라 놓은 듯 바지통에 여유가 있고 깔끔한 실루엣이 특징으로 재킷과 함께 매치하면 멋스러운 휴양지 룩을 완성 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상인점

롯데백화점 상인점 지하 1층 특설매장에서는 26~30일 여성 속옷 대표 브랜드 ‘비비안’ 이월 행사 특집전을 연다.

행사에서는 품목별 최대 70%를 할인 판매하며 브래지어를 2만 원, 팬티 7천 원, 잠옷을 3만5천 원, 남성 팬티를 1만 원부터 판매한다. 10만·20만 원 구매 시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를 증정한다.

6층 리빙관 LG프리미엄 스토어에서는 28일까지 오픈 1주년 행사를 진행한다.

패널이 스스로 빛나는 올레드 TV 구매 시 모바일 상품권 50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디오스 1등급 냉장고를 411만 원에 내놓는다.

또한 김치맛을 좌우하는 유산균의 증식을 적정한 온도 유지로 57배까지 증식시켜 시원한 맛을 내는데 도움을 주는 스탠드 김치냉장고를 283만 원에 판매하며 트롬세탁기, 에어컨 등을 특가로 내놓는다.



◆대구신세계백화점

대구신세계백화점에서는 29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7층 가전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 프리미엄 스토어에서는 200만·300만·500만·1천만 원 이상 구매시 7.5% 상품권을 증정하며 행사 기간 중 구매시 7% 이상 할인가에 판매한다.

혼수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S포인트 최대 5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신제품으로는 삼성 그랑데 AI, 삼성 무풍갤러리,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 등이 있다.

LG전자 프리미엄 스토어에서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 스토어와 마찬가지로 금액대별 구매시 7.5% 상품권을 제공하며 행사기간 구매시 최대 8%에 5%를 추가로 할인해 준다.

500만·1천만 원 이상 구매시 모바일 상품권 10만·30만 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신제품으로는 국내 최초 원바디 세탁건조기 LG TROMM 워시타워와 무선 청소기 LG 코드제로 A9S, LG 디오스 얼음정수냉장고, LG TROMM 스타일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에서는 오는 30일까지 ‘기분좋은 혜택 어메이징 데이 2탄’ 스페셜 행사를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샤넬, 루이비통, 프라다, 구찌 등이 참여하는 해외명품 핸드백 20~60% 오프 빈티지·스크래치대전을 연다.

또 스파오, 테이트, 에스콰이아 여름특가전과 발렌시아가, 쏘시에 여름상품 최대 70% 오프 할인전 및 파올라, PAT, 마코스포츠 여름상품 최대 80% 오프 특가전, 안지크 사계절대전 등을 진행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모르간, MJ 해외수입브랜드 최대 80% 오프 사계절 특가대전과 리복, 아디다스 등 유명스포츠 브랜드 30% 브랜드데이 등을 실시한다.

생활토탈잡화 매장인 모던하우스에서는 신나는 물놀이 특가상품전을 비롯 타월&매트 교체전, 홈캠핑 키친웨어 할인전, 쿨링 젤 방석·쿠션 특가전 및 천연소재 대나물상품전 등을 진행한다.

식품매장에서는 캠핑시즌 초간단 요리템 시리즈 행사를 비롯 저지방 한우특가전과 미국 북서부 체리 항공전, 여름과일 첫출시 및 햇농산물 상품전, 장마철&삼복더위 대비 여름 필수품 모음전 등을 실시한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