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캉스 위한 리빙용품 토탈 제안전부터 풍기인견 특별 행사 등

▲ 대구신세계백화점 6층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는 친화경 소재에 멸종 위기 동물을 그래픽으로 담은 그린티 콜렉션을 판매하고 있다. 제품은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해 생산됐으며, 수익금의 일부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탐험가들의 활동에 쓰인다.
▲ 대구신세계백화점 6층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는 친화경 소재에 멸종 위기 동물을 그래픽으로 담은 그린티 콜렉션을 판매하고 있다. 제품은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해 생산됐으며, 수익금의 일부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탐험가들의 활동에 쓰인다.
이번 주말 지역 유통업계는 리빙용품 토탈 제안전부터 풍기인견 특별행사, 친환경 패션 페어전 등 다채로운 기획전을 마련한다. 각양각색의 행사를 통해 풍성한 혜택은 물론 다양한 상품군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은 오는 15일까지 프라자점 지하 2층 이벤트홀에서 ‘홈캉스를 위한! 리빙용품 토탈 제안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스위트홈·아이리스 그룹사 창고 대개방전 최대 70% 특별가전, 한국도자기 2020 상반기 최대 70% 창고 대개방전, 판(FAN)독일 직수 셀솔루션 침구 최대 30% 제안전 등이 열린다.

프라자점 1층 파슬시계(WSI)는 오는 30일까지 해외유명 시계 최대 30% 할인전을 진행한다.

엠프리오 아르마니·마이클 코어스 등의 브랜드 시계를 할인가(브랜드로 할인율 상이)로 40만·60만·80만·100만 원 이상 구매 시 2% 상당의 대백상품권(한정)도 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상인점 지하 1층 특설매장에서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8월31일까지 ‘시원한 여름 이겨내는 풍기인견’ 특별 행사를 연다. 풍기인견은 식물성 자연 섬유로 만들어 인체의 땀 흡수가 빠르고 정전기가 없으며 촉감이 차고 상쾌함이 뛰어나 흔히 ‘에어컨 섬유’라고 불린다.

여름철 무더위를 식혀줄 식물성 자연 섬유로 만든 ‘풍기인견’ 특별 행사에서는 여성 스트라이프 블라우스를 6만9천 원, 플라워 롱 원피스를 8만9천 원에 선보이며 남성용 헨리넥 셔츠를 4만9천 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풍기인견로 만든 남성 파파야 반바지를 1만9천 원에, 아동용 펭귄 투피스를 2만5천 원에, 잠자리 원피스를 2만8천 원에 만나볼 수 있다.

◆대구신세계백화점

대구신세계백화점에서는 14일까지 친환경 패션 페어전을 진행한다.

6층 코오롱스포츠는 ‘2020년 노아프로젝트-소나무’ 캠페인을 실시한다. 2016년부터 이어지고 있는 캠페인은 꿀벌의 멸종위기를 막기위한 노력을 시작으로 매년 멸종위기의 한국의 동식물 개체 수를 보존하는데 힘을 보태는 캠페인이다.

노아프로젝트 ‘BEE STORON’ 2020년콜렉션 제품의 테마는 소나무이며, 콜렉션제품 라벨에는 ‘상추씨앗’ 봉투가 부착돼 있다. 수익금의 일부는 소나무 보호활동 및 소나무숲 조성프로젝트에 쓰일 예정이다.

6층 내셔널지오그래픽도 지구와 공존을 위해 지구가 건강해지는 쇼핑을 제안하며 친화경 소재에 멸종 위기 동물을 그래픽으로 담은 그린티 콜렉션을 판매하고 있다. 제품은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해 생산됐으며, 수익금의 일부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탐험가들의 활동에 쓰인다.

지하 1층 식품관 행사장에서는 12~18일 중소기업중앙회와 공동으로 개최하는 ‘식품 벤처 창업 기획전’이 열린다.

기획전에는 병천순대, 데이웰즈(석류즙), 조은이식품(배,도라지 농축액), 성진식품(즉석강정), 엔트아인스(생활용품잡화) 등 업체 10여 곳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랜드리테일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NC아울렛)에서는 오는 16일까지 ‘여름상품 특가대전’ 행사를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신변잡화·영캐주얼·여성의류 여름상품 특가대전이 열린다. 행사에는 엘레강스, 에스콰이아콜렉션, 톰스토리, 흄, TBJ, 행텐, 비꼴리끄, 파올라, 요하넥스, 레노마레이디 등이 참여한다.

또 블루라벨 스니커즈 특가대전과 무크 여름상품 균일가전, 앤드지·로가디스·PAT·샙의 남성의류 여름 초특가대전, 인디고키즈·펠릭스키즈·유솔 키즈&주니어 여름상품 최대 50~70% 오프 특가전 등이 마련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골프·아웃도어·여성의류 최대 50~80% 오프 여름상품 특가대전이 진행된다. 이 행사에서는 엘르골프, 쉬즈미스, 아르테, 이동수골프, 네파, 머렐 등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해외여성 글로벌 편집샵 최대 70~80% 오프 특가전과 아메이칸 투어 리스트 최대 40~50% 오프 비품대전, 이랜드 영캐주얼·아동브랜드 최대 30~50% 오프 여름이월특가대전 등이 열릴 예정이다.

식품매장에서는 농·수·축산물 제철 상품 특가행사를 비롯 캠핑상품 모음전 등이 마련된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