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미니화분 선착순 증정 및 봄나물 판매도

▲ 대구백화점 본점 2층 이태리 스니커즈 브랜드 슈페르가에서는 어떤 옷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기본 디자인에 편안한 착화감까지 더해준 신제품을 출시했다. 색상은 봄에 어울리는 파스텔톤으로 다양하다.
▲ 대구백화점 본점 2층 이태리 스니커즈 브랜드 슈페르가에서는 어떤 옷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기본 디자인에 편안한 착화감까지 더해준 신제품을 출시했다. 색상은 봄에 어울리는 파스텔톤으로 다양하다.


지역 유통업계에서는 주말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고객 맞이에 나선다.



공기청정기 더블할인 프로모션부터 유명 구두 브랜드전, 인기상품대전 등 풍성한 세일전이 준비된다.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미니화분 선착순 증정 행사와 봄나물 판매에도 나선다.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은 27~29일 패션 브랜드 폴로(POLO)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프라자점 4층 폴로여성, 5층 폴로로렌, 6층 폴로데님, 7층 폴로남성, 8층 랄프로렌 칠드런 등 폴로 라인업 의류 등을 최소 20만·40만·100만 원 이상 구매 시 고객에게 금액별 10% 상당의 대백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본점은 31일까지 1층 이벤트홀에서 클레어 공기청정기 더블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일부 품목에 한해 1개 구매 시 8만9천 원, 2개 구매 시 13만9천 원에 판매한다.



대구백화점 본점 2층 이태리 스니커즈 브랜드 슈페르가에서는 어떤 옷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기본 디자인에 편안한 착화감까지 더해준 파스텔 톤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슈페르가의 스니커즈는 깔끔한 디자인에 폭신폭신한 굽이 있어 키가 커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어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가격은 5만~6만 원대다.



◆롯데백화점 상인점

롯데백화점 상인점에서는 20~26일 지하 1층 특설매장에서 ‘유명 구두 브랜드 슈즈 페어 대전’이 열린다.



탠디, 소다, 미소페를 포함한 5개의 구두 브랜드가 일제히 참여하며 4만9천 원부터 15만9천 원대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모던하고 시크한 감각의 고품격 구두를 컨셉으로 하는 ‘탠디’는 9만9천 원부터 12만8천원까지 선보이며, 이태리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세련미와 착화감을 선사하는 슈즈 브랜드 ‘소다’는 8만9천 원부터 판매한다.



유러피언 스타일 정통의 브리티시 클래식 ‘닥스 구두’는 11만8천 원부터 판매하며 커플 슈즈, 유니섹스, 가족과 함께 신을 수 있는 패밀리 슈즈 브랜드 ‘엔솔’은 4만9천 원부터 내놓는다.



또한 본격적인 산행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4층 ‘K2’ 매장에서는 다양한 등산화를 선보인다.



탁월한 접지력과 한국의 산악 환경에 특화된 아웃솔이 적용된 ‘알피나’ 등산화를 28만9천 원에 내놓으며 ‘플라이 하이크 리벤져’ 제품은 26만9천 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적용돼 일반 런닝화와 같은 착용감을 제공하는 ‘플라이 하이크 네오’ 등산화는 22만9천 원, 미끌림 방지 및 뒤틀림을 잡아주는 K2의 단독 기술이 적용된 ‘스텔라’ 등산화는 24만9천 원에 판매한다.



◆대구신세계백화점

대구신세계백화점은 20일부터 22일까지 7층 사은 행사장에서 일 선착순 300명에게 미니화분을 증정한다.

화분은 프리지아, 히아신스, 애니시다 중 고를 수 있다.



증정 대상은 당일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시코르)로 1만 원 이상 구매영수증 소지고객이다.



지하 1층 푸드마켓에서는 다음달 2일까지 향긋한 봄나물과 안심먹거리 무항생제 한우를 판매한다.



미각과 활력을 되살리는 봄나물은 비타민과 칼슘, 무기질, 단백질 등을 함유한 다양한 봄나물은 봄철 춘곤증 완화에 좋은 식자재로 꼽힌다.



봄에 먹는 인삼으로 불리는 냉이와 입춘을 알리는 맵고 알싸한 향의 달래, 다양한 영양 성분의 고급 산채 두릅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맑고 깨끗한 환경에서 항생제, 합성항균제, 호르몬제, 성장 촉진제를 사용하지 않고 까다로운 인증 기준을 지켜 생산한 친환경 무항생제 한우는 살치살과 제비추리, 보섭살, 안창살로 준비돼 있다.



◆이랜드리테일

대경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NC아울렛)에서는 오는 24일까지 ‘봄맞이 인기상품 대전’ 행사를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H커넥트·프로젝트엠·폴햄·테이트·콜핑 등이 참여하는 캐주얼·골프웨어 봄맞이 인기상품 대전을 비롯해 제화 균일가대전과 샙·올젠 등이 참여하는 남성의류 최대 50~70% 오프 특가대전이 열린다.



또 올리비아로렌 등 여성의류 최대 50~80% 오프 특가전, JJ지고트·에스쏠레지아·숲·티렌·마코스포츠 등이 참여하는 캐주얼·골프웨어 봄 이월 상품대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에스콰이어 제화 봄맞이 인기상품 대전을 비롯 이동수 골프 봄상품 최대 80% 오프 고객 초대전과 레노마레이디·화이트호스 등의 여성 커리어 최대 50~80% 오프 봄이월 특가대전이 준비된다.



이밖에도 피에르가르뎅·파파야 등이 참여하는 신변잡화·여성 균일가대전이 진행된다.



또 식품관에서는 30개 품목 건강먹거리 특가대전과 환절기 면역력 증진 식품대전 및 제철과일 기획전 및 간식 모음전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