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일반

대구 동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박성민, 방역 활동과 코로나 19 종식 챌린지에 동참해

2일 째를 맞은 방역 활동과 챌린지 동참 소감 밝혀

박성민 예비후보가 방역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구 동구(갑) 국회의원 박성민 예비후보의 방역 활동이 2일 째를 맞았다.

박성민 예비후보 사무실 측은 25일 “오늘은 신세계 백화점에서 파티마 병원을 넘어 평화시장 입구까지 확대 방역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방역 활동 2일 차를 맞은 소감에 대해 박성민 예비후보는 “비가 오기 때문에 비를 피하는 장소인 버스 정류장과 택시 승강장 등을 위주로 방역했다. 코로나19 사태가 대구에서 종식될 때 까지 지역의 국회의원 예비후보로서 개인적인 유세보다 주민 분들이 안전하실 수 있도록 끝까지 솔선수범 하겠다”고 밝혔다.

박성민 예비후보는 또 이날 코로나19 종식 챌린지에 동참을 했다.

그는 “우연히 지목을 받게 되어서 동참하게 됐다. 좋은 캠페인이라고 생각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고 계신 대구시와 경북도 공무원과 관계자 여러분, 그리고 참여 의료진 여러분들의 분투에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면서 “모두 힘을 합쳐 이 상황을 슬기롭게 헤쳐 나갈 것이라고 확신하다. 많은 분들도 코로나19 종식 챌린지에 참여 하셔서 대구, 경북의 저력을 보여 주시면 좋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창재 기자 lcj@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창재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