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아이돌라디오' 로켓펀치, 통통 튀는 '바운시' 매력

로켓펀치와 러블리즈 / 사진='아이돌라디오' 방송


20일 방송된 MBC 표준 FM '아이돌 라디오'에서는 걸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가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홍보에 나섰다. 스페셜 DJ로는 같은 회사 선배인 러블리즈 수정과 예인이 맡았다.

먼저 쥬리는 무릎 부상으로 자리에 함께하지 못한 윤경에게 "잘 보고 있지? 오늘 윤경이가 좋아하는 콜라처럼 톡톡 튀는 매력을 많이 보여줄 테니까 기대해주고 푹 쉬어"라며 함께하지 못한 아쉬움을 전했다.

6개월 만에 두 번째 미니앨범 '레드 펀치(RED PUNCH)'로 돌아온 로켓펀치의 소희는 "데뷔 후 첫 번째 컴백이라 실감도 안 나고 아직 '빔밤붐(BIMBAMBUM)'활동을 하는 느낌이다. '바운시(BOUNCY)'라는 좋은 노래로 컴백할 수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다"라고 첫 컴백 소감을 밝혔다.

최근 로켓펀치의 매니저의 다이어트 프로젝트 '바운시 챌린지'가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된 바. 멤버 연희와 '바운시(BOUNCY)' 무대를 펼쳐낸 매니저는 '칼군무의 명가 울림'의 명성에 걸맞는 완벽 퍼포먼스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그는 "항상 밖에서 모니터링만 했었는데, 오늘은 춤 연습을 계속했다. 굉장히 떨린다"라며 "현재 5kg 정도 빠졌다. 재미있게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면 '바운시(BOUNCY)' 추천드린다"라며 본래 직업인 매니저로서의 역할 또한 잊지 않고 톡톡히 해내 현장을 폭소케 했다.

로켓펀치의 이번 앨범에는 다채로운 곡들이 담겨 있다. 수록곡 'So Solo'를 "로켓펀치만의 쿨하고 당당한 매력을 볼 수 있는 곡"이라고 소개한 수윤에게 DJ 수정, 예인은 멤버들 중 가장 자기애가 가장 강한 멤버는 누구인지 질문을 던졌고, 이에 멤버들은 전부 '김수윤'을 외쳤다. 수윤은 "나의 장점 세 가지는 키가 크고, 앞머리가 생겨서 조금 어려 보이고, 얼다(얼굴이 다한) 윤경이랑 친구다"라며 센스 있는 답변을 남겼다.

이어 수록곡 '여자사람친구'를 "어설프게 남녀가 밀당을 하다가 궁지에 몰려 여자사람친구가 어쩔 수 없이 고백을 하는 귀여운 노래다"라고 설명, 곡 소개에 맞는 상황극을 펼친 쥬리는 "나랑 생길래?"라고 다소 어설픈 한국어 실력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다시, 봄' 곡 소개에 나선 다현은 "추운 겨울 동안 기다려준 켓치(팬덤명)에게 바치는 곡으로, 따뜻한 봄을 켓치분들과 다시 만나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이다"라며 남다른 팬 사랑을 전했다.

곡 소개를 마친 로켓펀치 멤버들은 메들리 댄스 코너에서 트와이스 '필 스페셜(Feel Special)', 인피니트 '내꺼하자', 러블리즈 '종소리', 세븐틴 '어쩌나', 레드벨벳 '러시안룰렛'에 맞춰 일취월장한 춤 실력을 뽐냈다.

돌아오는 일요일에 데뷔 200일을 맞이하는 로켓펀치. 미리 듣는 200일 자축 소감을 통해 막내 다현은 "데뷔했던 게 아직도 새록새록 한데 벌써 200일이다. 언니들 매일 챙겨줘서 고맙고 고생했다"라며 멤버들에 대한 우애를 드러냈다.

DJ 수정과 예인이 데뷔 200일을 맞이해서 궁금한 점이 있다면 러블리즈에게 질문을 해달라는 말에 수윤은 "선배님 연락처 알려주세요"라고 당찬 모습을 보였다. 이에 DJ 예인은 "끝나고 번호 교환을 하도록 하겠다"라고 답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제 막 걸음마를 시작한 로켓펀치. 미래에 이루고 싶은 것들에 대한 질문에 미리 그래프를 그려온 연희는 "2021년 안에 1등을 하고, 2022년 안에 대상을 타고, 2023년부터 켓치들과 행복한 무대를 즐기는 로켓펀치가 되고 싶다"라며 희망차고 행복한 소망을 빌었다.

끝으로 연희는 "저희가 아이돌 라디오를 진짜 좋아하는데, 같은 회사 러블리즈 선배님들이 스페셜 DJ로 함께해주셔서 너무 재미있게 방송한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수윤은 "켓치들 보고 있나요? 저희 컴백했는데 로켓펀치 많이 응원해줘서 고맙고, 로켓펀치가 더 많이 찾아갈 테니 기다려주시고 기대도 많이 해주세요. 사랑해요"라는 애정 어린 말을 남기며 이날 방송을 마무리했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앱)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박금환 기자 khpark@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금환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