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일반

(4.15 총선 드론) 민주당 전상현 경산시 국회의원 예비후보 공약 발표

전상현
더불어주당 전상현 경산시 예비후보는 17일 “발산발전을 위해 정책선거 실천방안으로 정책브리핑을 정례화로 운영하겠다”고 공약을 발표했다.

전 예비후보는 “현재 경산은 지속 가능한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마련하는 중요한 시기에 직면해 있다”며 “이번 경산시 국회의원 선거는 인물 중심의 정책선거를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정책브리핑 첫 주제로 ‘대구도시철도 1·3호선 연장사업’을 선정했다”며 “경산의 지속 가능한 발전 동력으로 대구도시철도 1호선을 하양~대구대~진량까지 연결해 경산 북부지역을 사통팔달의 경산으로 만들겠다”고 역설했다.

또 그는 “3호선을 범물동~경산역~영남대~압량~진량까지 1·2호선과 연계한 순환선을 만들어 경산 남부지역경제를 활성화해야 한다”며 “경산을 대구시 수성구를 뛰어넘는 경북의 중심도시를 조성할 방침”이라고 주장했다.

전 예비후보는 “젊은 청년이 떠나지 않는 ‘일자리 식당(食堂) 국회의원’, 수성구를 넘어서는 교육환경 조성을 하는 ‘서당(書堂) 국회의원’, 어르신에게 효도하는 ‘경로당(敬老堂) 국회의원’ 등 3당(堂)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남동해 기자 namdh@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남동해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