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정윤서, 라라미디어와 '전속 계약'…'활발 활동' 예고

신인 배우 정윤서/사진=라라미디어 제공


라라미디어에 새 얼굴이 둥지를 틀었다. 주목받고 있는 신예 정윤서가 그 주인공이다.

라라미디어는 29일 "신인배우 정윤서와 최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들에 따르면 정윤서는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긍정적인 에너지를 품은 배우로 전해졌다.

라라미디어 측은 "풍부한 잠재력은 물론 다양한 매력을 두루 갖춘 배우인 만큼, 앞으로 자신의 재능을 더욱 활발히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윤서 역시 라라미디어의 적극적인 매니지먼트와 제작 능력을 통한 시너지 효과로, 향후 더욱 발전하는 배우로서 자리매김하겠다는 각오다.

정윤서는 올해 개봉 예정인 영화 '화이트데이'로 관객을 처음 만날 예정이다. 그룹 SF9 멤버 찬희와 tvN '호텔 델루나'에서 호평 받은 박유나 등이 출연을 확정하며 눈길을 끈 작품인 만큼, 정윤서가 보여줄 매력에도 남다른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정윤서가 합류한 라라미디어에는 김혜나, 백보람, 이주영, 이희진, 조휘, 강예솔, 손지윤 등이 소속돼 있다. 라라미디어는 배우 매니지먼트 외에도 드라마, 영화 제작을 비롯해 다양한 방면으로 사업 영역 확장을 꾀하며 활발한 2020년을 보낼 예정이다.

박금환 기자 khpark@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금환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