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사랑의 불시착 10회 예고? 몇부작? 결말? 재방송? 시청률? 손예진 나이? 현빈 나이? 사랑의 불시착, 김수현 '은밀하게 위대하게' 동구로 특별출연

사진=tvN ‘사랑의 불시착’ 방송 캡처
사랑의 불시착 10회 예고, 11회 예고, 몇부작, 결말, 재방송, 시청률, 손예진 나이, 현빈 나이가 관심인 가운데 김수현이 '사랑의 불시착'에 간첩으로 특별출연했다.

19일에 방송된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동구 역할로 열연했던 배우 김수현이 깜짝 등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에필로그에서 북한 총정치국장 리충렬(전국환)은 5중대 대원들과 정만복(김영민)에게 은밀하게 특별한 지시를 내렸다. 그는 “내 아들이자 너희들의 상사인 정혁이가 남으로 넘어갔다. 리정혁이 아비로서 내래 특별히 부탁을 하려고 왔다. 우리 정혁이를 데리고 돌아오라”고 말했다.

자신이 출연한 ‘은밀하게 위대하게'(2010)의 동구의 헤어스타일과 의상으로 등장한 김수현은 전국환의 명령으로 남한에 온 현빈의 수하들에게 접근했다.

김수현은 5중대원들과 장만복에게 "나는 동무들보다 먼저 이곳에 왔지만 도통 지령이 내려오지 않아 오래 기다리고 있는 자"라고 소개했다. 이어 "여기도 사람 사는 곳이다. 너무 두려와말라"라고 했는데, 그 순간 중국집 사장이 배달을 시키자 바보인 척 흉내를 내 웃음을 자아냈다.

김수현의 '사랑의 불시착' 10회 출연 소식은 일찌감치 알려져 시청자들의 많은 기대를 받았다. 이날 김수현은 과거 북한 군인 캐릭터를 연기했던 '은밀하게 위대하게' 속 모습 그대로 모습을 비춰 재미를 더했다.

또한 19일 tvN측은 배우 최지우가 '사랑의 불시착'에 특별 출연함을 전했다. 이에 최지우가 김주먹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등장하는 것이 아니냐는 기대가 모아지며 이는 '사랑의 불시착' 결말까지 확장해 해석되고 있다.

'사랑의 불시착'은 16부작이다. '사랑의 불시착'은 20일(금일) tvN 채널에서 오후 12시 48분 부터 9,10회가 재방송 된다.

시청률은 19일 방송된 10회 기준으로 14,6%다.

한편 손예진과 현빈은 1982년 생 39세로 동갑이다.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정미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