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소지자와 동반 1인까지 이월드 반값 이용 가능||메가박스 나쵸 제공, 스키장 할인 등

▲ DGB대구은행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BC카드 이월드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
▲ DGB대구은행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BC카드 이월드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


DGB대구은행이 연말연시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이월드 테마파크와 영화관, 스키장 등에서 BC카드 계절 특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대구은행BC카드 소지자와 동반 1인에게는 테마파크 이월드 자유이용권 50% 할인을 제공한다.



원카드, 대백-대구은행카드, 동아-대구은행카드, 단디카드, 단디체크카드, 해피포인트체크카드 등 BC카드를 통해 할인 받을 수 있다.



전국의 메가박스에서는 공휴일·일요일 대구은행BC 신용카드로 1만5천 원 이상 결제 시, 나쵸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결제일과 무관하게 상영일 기준 일요일·공휴일이면 일괄 적용되며 온·오프라인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홍천 비발디파크, 양산 에덴벨리 등 전국 11개 스키장에서도 이벤트를 실시한다.



DGB대구은행 BC카드 결제 시 최대 6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객실, 강습, 리프트, 장비 렌탈 등 할인 적용 항목은 각 스키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드별 전월 이용실적 조건을 충족해야 할인이 적용되며, 카드별 충족 조건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