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 '우아한 모녀' 방송 캡처

'우아한 모녀' 몇부작, 차예련, 인물관계도, 최명길 나이가 궁금한 가운데 지수원이 김흥수의 출생비밀을 밝히겠다고 말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에서는 홍세라(오채이)의 결혼 문제로 다투는 서은하(지수원)와 홍인철(이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서은하와 홍인철은 파혼 위기의 딸 홍세라가 행복할 수 있는 방안을 두고 대화를 나눴다. 서은하는 "내가 유라 찾느라 세라 나 몰라라 할 때 해준이가 옆에 있었다. 앞으로도 세라 옆에 해준이가 반드시 있어야 한다"고 확고한 생각을 밝혔다.

서은하는 "안 되면 최후의 방법을 쓰면 된다"며 "해준이, 제이그룹 핏줄 아니잖냐"고 말했다. 이에 홍인철은 "그걸 밝히겠다는 거냐"며 깜짝 놀랐다. 서은하는 "부모가 자식 위해 못할 게 뭐 있느냐"며 생각을 실천으로 옮길 것을 예고했다.

최명길이 맡은 캐리 정(본명 차미연)은 원수의 딸을 유괴해 복수의 도구로 삼았지만, 그 복수가 자신을 향한 부메랑이 되면서 참혹하게 무너지는 모성의 소유자이다.

차예련이 열연 중인 한유진 역은 복수의 화신이 되어 사랑하는 남자까지도 복수의 도구로 이용했지만 결국 사랑 앞에, 또 다른 진실 앞에 무너져야 하는 역할로, 차미연(캐리 정)에 의해 유괴된 딸이다.

한편 최명길 나이는 58세이며 '우아한 모녀'는 100부작 편성이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