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임지은 나이? 고명환 나이? 모던패밀리, 고명환 아내 임지은과 피부 나이 20살차 "충격"

사진=MBN ‘모던 패밀리’ 임지은X고명환 방송 캡처
임지은 나이, 고명환 나이가 궁금한 가운데 개그맨 고명환과 배우 임지은의 피부 나이가 공개됐다.

11월 29일 방송된 MBN ‘모던 패밀리’에서 고명환, 임지은 부부가 충격적인 피부 나이를 공개했다.

이날 부부는 고명환의 탈모를 위해서 병원에 방문했다. 이어 이들은 병원에 방문한 김에 피부 나이까지 측정해보기로 한 것. 고명환은 “전 사실 피부는 좀 자신 있다”라며 “제가 속 피부는 좋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러나 의사는 “햇볕 쬐면 안 된다. 지금 색소 침착만 있는 게 아니라 홍조가 심하다”고 조언했다. 심각한 피부 상태를 알게 된 고명환은 “지금 탈모보다 피부가 더 (문제다)”라며 고개를 숙였다.

아내 임지은은 남편과는 정반대의 피부로 눈길을 끌었다. 올해 48살인 임지은의 피부 나이는 30대 중후반으로 측정됐다. 이에 의사는 “(두 사람의) 피부 차이가 심하다. 고명환 씨는 50대 중후반이다”고 말해 또 한 번 충격을 안겼다.

이에 고명환은 “여보 미안해. 20살 많은 남편이랑 살게 해서”라며 씁쓸해 했다.

한편 고명환의 나이는 1972년 생으로 48세, 임지은의 나이는 1973년 생으로 47세이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정미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