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퀸덤' 경연 순위 공개...'화사&케이' 보컬 유닛 1위에 감격

사진=Mnet '퀸덤' 방송화면 캡쳐


Mnet ‘퀸덤’ 3차 사전 경연 유닛 라운드의 결과가 공개돼 관심이 뜨겁다.

지난 17일 방송된 Mnet '퀸덤'에서는 3차 사전 경연 유닛 라운드와 순위 발표가 그려졌다. 보컬 유닛으로는 박봄 X 오마이걸 효정, AOA 혜정 X (여자)아이들 민니, 마마무 화사 X 러블리즈 Kei가 한 팀이 됐고, 이들은 각각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케미스트리를 뿜어내며 인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1라운드 유닛 라운드의 투표 결과가 공개됐다. 먼저 3위로 AOA의 혜정과 (여자)아이들의 민니가 올랐다. 순위를 확인한 혜정은 "괜찮아, 너희도 순위에 연연하지 마렴"하고 민니를 격려했다. 혜정과 민니는 서로를 안아주며 아쉬움을 달랬다.

2위에 박봄과 오마이걸의 효정이 올랐다. 박봄은 1위를 해보고 싶다며 아쉬워했다.

최종 1위에 마마무의 화사와 러블리즈의 케이가 올랐다. 케이는 순위를 확인하고는 눈물을 흘려 화사를 놀라게 했다. 화사는 "왜 네가 잘한 건데"라며 케이를 달랬다. 케이는 화사에게 "내 파트너 해줘서, 내 김밥 받아줘서 고마워"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한날한시에 동시 컴백, Mnet 컴백 전쟁 ‘퀸덤’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정미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