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인물관계도-몇부작-줄거리는? OST에도 관심 집중

사진=KBS2 TV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포스터


KBS2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사풀인풀)에 대한 인물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등에 대한 관심이 여전히 뜨겁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연출 한준서/극본 배유미) 13-14회에서는 김설아(조윤희 분)와 홍화영(박해미 분)의 고부갈등이 고조되는 가운데 김청아(설인아 분)와 김설아가 병원에서 9년 만에 재회했다.

앞서 김설아는 남편 도진우(오민석 분)의 불륜 사실을 알고 배신감에 울분을 터트렸다. 오랜 시간 자신을 속였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은 것. 하지만 자신을 못마땅하게 생각하는 시어머니 홍화영에게 이를 숨기기 위해 기싸움을 하며 위태로운 거짓말을 이어갔다.

아들의 상태가 악화됐다는 소식을 들은 홍화영의 분노가 김설아에게 향하며 두 사람의 고부갈등은 점점 더 깊어졌다. 홍화영은 김설아가 사온 죽을 그녀에게 집어던지며 화를 쏟아냈고 김설아는 남편을 향한 배신감을 숨겨야 하는 상황에서 홍화영의 분노까지 고스란히 받아내야 했다.

홍화영의 화풀이에 엉망이 된 김설아의 모습을 본 문태랑(윤박 분)은 안쓰러운 마음에 그녀에게 “밥 먹었냐“고 물었다. 자신의 안부를 챙기는 문태랑의 다정함과 밥 대신 건넨 주스에 결국 속상함과 서러움이 폭발한 김설아는 눈물을 흘렸고 그녀의 곁에서 우는 것을 지켜보던 문태랑의 모습은 묘한 설렘을 선사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한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총 100부작으로 기획되었다. OST로는 박정현의 2005년 발매곡 '미아'가 삽입돼 관심을 모으며 방송 시간은 매주 토, 일 KB2에서 7시 55분이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정미기자
댓글 0